2014 최신클럽노래 모음 리믹스 & 연속재생


facebook에 글올리기




예전에는 시끄럽고 기계음 잔뜩 들어간 음악들이 부담스러웠었는데, 요즘은 안좋은 일이 있으면 항상 신나는 클럽음악을 들으면서 멘탈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얼핏 들으면 다 비슷비슷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클럽음악 중에도 참 좋은 곡들이 많답니다. 




2013-14 최신클럽노래 모음 리믹스




겨울부터 2014년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최신클럽노래 모음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했던 Show me your bba sae도 포함되어 있네요. 많은 분들이 노래를 들으면서 불금을 기다리는 마음이 더 간절해 지리라..조심스레 예상이 됩니다. ㅎㅎ




클럽노래모음 93곡 연속재생 ↓ 아래 play all을 눌러주세요


살짝 예전 클럽노래부터 최근 것까지 다양하게 나옵니다. 클럽 자주 다니는 분들은 귀에 익숙한 음악들이 많을 것 같네요. 포스팅 하면서도 몸이 들썩거리는 걸 보니 클럽노래에는 묘한 마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유튜브에서 찾은 클럽노래 93곡 모음 플레이어입니다. 모두재생 버튼을 누르면 93곡이 순차적으로 연속재생됩니다. ^^ 좌측 상단의 재생목록 버튼을 누르면 제목, DJ가 기록된 리스트가 쭉~ 나오니 원하는 곡을 찾고 싶을 때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중복된 것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GOODCOW
음악칼럼 2014. 2. 23. 13:27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