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게임 시즌2 게임리뷰 고득점 팁과 공략


facebook에 글올리기




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모두의게임 시즌2가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구글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네요. ^^ 시즌2로 돌아온 모두의게임에는 전작의 컨셉을 그대로 이어가면서 새로운 미니게임 2종과 흥미로운 요소들을 추가해서 게임의 완성도를 전작보다 끌어올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어떤 점이 달라졌고 고득점을 받기 위한 미니게임 별 팁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게요.


야심차게 돌아온 모두의게임 시즌2 for Kakao

게임의 인터페이스 측면에서는 크게 달라진 점이 없지만 무한모드와 챔피언리그 등의 신규 게임모드가 등장했고 "요리조리 하늘다리", "알쏭달쏭 사천성"이 추가되어 기존의 10종 미니게임에서 12종 게임으로 늘어났습니다.


▲ 모두의 게임 시즌2 전작의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까?


햇살 없이도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무한모드

이 번 모두의게임 시즌2에 새로 도입된 무한모드는 햇살없이 게임에 도전할 수 있는 게임방식입니다. 피버 시 마다 시간이 추가되서 실력에 따라 무제한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 무한모드 플레이는 게임랭킹(점수)에 따로 반영되지 않습니다. 연습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모드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햇살없이 무제한 플레이가 가능한 무한모드


친구들과의 경쟁을 넘어 전체 유저들과의 대결하는 챔피언리그

기존에는 카카오톡에 등록된 친구들과 순위경쟁을 했지만 모두의게임 시즌2에 추가된 챔피언리그는 전체 유저들 중 무작위 5명을 선정해 승부를 짓는 방식입니다. 승리하면 챔피언 랭킹 포인트 1점을 얻고 지면 1점이 깎입니다. 5명을 모두 이기면 보너스 점수 5점이 합산되어 총 10점을 획득하는데, 이 점수는 챔피언랭킹에 반영됩니다. 친구들과의 순위싸움 외에 챔피언리그에서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습니다.


▲ 전체유저들과 경쟁을 펼치는 챔피언리그


모두의게임 시즌2 미니게임 별 고득점 팁, 공략

모두의 게임 시즌2에는 총 12종의 미니게임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사실 간단하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서 게임 내의 튜토리얼만 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게임 시즌2는 공통적으로 미스없이 게임을 이끌어가는 것이 핵심이고 특히 피버를 최대한 길게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백발백중 양궁

화면터치를 통해 화살을 양궁 과녁에 맞추는 게임입니다. 몇 번 하다보면 언제쯤 화살을 쏴야 중앙에 맞는지 감이 오실텐데 백발백중 양궁은 피버등급이 올라갈수록 과녁의 이동속도가 달라집니다. 이 때 눈으로 보고 과녁을 맞추려하지 말고 각 피버등급별 리듬감으로 터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피버상황에서 눈으로 보고 쏘지말고 일정한 리듬감을 유지하자!


때려때려 두더지

때려때려 두더지는 오락실 앞에 있던 두더지잡기와 동일한 게임입니다. 문어, 폭탄 든 두더지를 제외하고 별, 두더지를 열심히 터치하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 양손으로 열심히 누르는 것 밖엔..팁이


알록달록 색종이

중간지점이 색종이를 동서남북에 깔려있는 같은 색종이로 이동시키는 게임입니다. 젤 윗장을 옮길때 바로 아랫장이 보이기 때문에 미리 예상을 하면서 플레이해야 고득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번 연속 성공시 보너스 점수가 등장하는데 보너스 점수는 반드시 성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5번 연속 성공시 등장하는 보너스 점수는 반드시 획득하자.


파닥파닥 낚시왕

원하는 위치에 터치를 하면 낚싯바늘이 다시 배로 돌아가는데, 이때 낚시바늘에 걸린 물고기들을 건져 올리는 게임입니다. 물고기 크기가 작을수록 높은 점수를 주고, 문어는 낚으면 안됩니다. 물고기의 이동경로를 생각해 한 번에 많은 물고기를 건져올리는게 포인트입니다.


▲ 작은 물고기가 더 높은 점수를 준다는 사실!


이겨이겨 가위바위보

알록달록 색종이 게임과 비슷하게 다음에 나올 것들을 미리 생각하면서 게임을 플레이 해야합니다. 특히 게임 중 나오는 선물상자는 같은 손모양으로 변신시켜 주기 때문에 놓치면 안됩니다.


▲ 다음에 낼 걸 미리 생각하고 플레이하자.


헐레벌떡 제기차기

개인적으로 가장 어렵다고 느낀 게임입니다. 제기차기는 화면을 누른채 좌, 우로 고양이를 이동시키면서 제기를 맞추는데 상당히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ㅠㅠ 까마귀를 맞추면 보너스 점수를 얻습니다. 스마트폰 액정필름이 부드러운 걸 쓰시는 분들이 게임하는데 유리할 것 같습니다.


▲ 화면을 좌우로 드래그?해야 하는 헐레벌떡 제기차기


찰싹찰싹 문어왕

찰싹찰싹 문어왕은 옛날 오락실의 북두신권과 유사한 게임으로 문어왕과 결투를 벌입니다. 화면상에 문어왕이 공격할 경로가 나타나는데 화면을 터치해서 방어할 수 있습니다. 


▲ 오락실 게임, 북두신권과 흡사한 찰싹찰싹 문어왕


요리조리 하늘다리

좌우측에 늘어져있는 다리로 벌갈아 이동하며 앞으로 전진하는 게임입니다. 바닥이 뚫여 있는 부분에 떨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이동하며, 비행기가 나오면 꼭 타는 것이 좋습니다.


▲ 추락하지 않게 이동해야 하는 타이밍을 숙달하는 것이 포인트


알쏭달쏭 사천성

같은 그림 두장씩 선택하면 그림이 사라지면서 점수를 얻게 되는 방식입니다. 그림이 수시로 뒤집히기 때문에 그림이 열렸을 때 어느 위치에 어느 그림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에 사천성을 즐겨하시는 분들께 유리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림이 계속 위로 올라가기 때문에  상단의 소용돌이에 올라가기 전에 그림을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 그림이 소용돌이에 들어가기전에 모두 제거하자.


차례차례 숫자

총 9개의 숫자, 영문, 한글을 순서대로 터치하는 게임입니다. 1~9, A~H, ㄱ~ㅇ 순으로 나오는데 순서대로 터치하면 됩니다. 4번 연속 성공하면 보너스점수가 등장하기 때문에 너무 서두르다가 틀리는 것보다는 정확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 정확한 터치가 관건! 차례차례 가위바위보


둥실둥실 풍선

풍선을 타고 떠다니는 모두의게임 시즌2 캐릭터인 모모와 두두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단..문어는 잡으면 안됩니다. 모모와 두두를 클릭하면 보너스 별이 나오는데, 화면상의 모모, 두두를 모두 구한 뒤 포인트 별을 획득하는 것이 고득점에 유리하다고 합니다.


▲ 순발력을 요하는 둥실둥실 풍선


아슬아슬 비행기

화면상의 총알을 피해 포인트별을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화면 가장자리를 날면서 포인트별이 나오자마자 먹어주는 것이 고득점에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총알은 비행기에 맞아도 터지지 않습고 비행기를 타고 있는 캐릭터에 맞아야 터집니다. 


▲ 화면 가장자리를 비행하면서 빠르게 포인트별을 먹어주는 것이 좋다.


이상으로 모두의게임 시즌2 게임리뷰와 고득점 팁,공략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쓰다보니 미니게임의 수가 12종이나 있어서 디테일하게 공략을 적진 못한 것 같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각 미니게임별로 더 세부적인 공략법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OODCOW
게임리뷰, 공략 2014. 2. 27. 12:2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