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월드컵 주제가 (제니퍼로페즈-We are the one)


facebook에 글올리기





월드컵 시즌이 되면 가장 많이 듣게 되는 노래는 단연 월드컵을 대표하는 월드컵 주제가입니다. 세계인의 축제인 축제이다보니 월드컵 주제가들은 신나고 경쾌하면서도 멜로디와 가사에 화합의 의미를 전달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이 번 포스팅에서는 몇 일 앞으로 다가온 2014 브라질월드컵의 공식 주제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곡 명은 We are the one 이고 핏불, 제니퍼로페즈, 클라우디아 레이테가 피쳐링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경쾌한 삼바리듬에 최근 트렌드에 맞게 랩이 가미된 것이 특징인데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역대 월드컵 주제가들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큰 감흥을 느끼진 못하겠네요. 뭔가 축제라는 느낌이 부족하달까..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건 다르겠지만 ^^ 아랫쪽에서 한 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2014 브라질월드컵 공식 주제가 - We are the one


GOODCOW
스포츠 2014. 6. 9. 11:03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